(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전문몰 LF몰이 카테고리별 전문성과 고객 맞춤화 영역을 강화하는 개편을 실시했다.

LF몰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는 전략의 일환으로 ▲카테고리 전문관과 ▲고객별 맞춤형 메뉴를 핵심으로 하는 개편을 단행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 걸쳐 쉽고 편하게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공간을 구현함으로써 보다 직관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LF몰은 구매 목적에 따른 ‘카테고리 전문관’을 홈 화면에 도입했다. 특가, 아울렛 등 가격 중심으로 구성했던 기존 핵심 메뉴 체계를 ▲여성 ▲남성 ▲명품 ▲골프/스포츠 ▲뷰티 ▲리빙 총 6가지의 카테고리 전문관으로 새단장하고, 검색 필터 기능을 강화해 탐색의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또 LF몰은 모바일 앱 하단 이지 존(easy zone) 영역에 고객 맞춤형 서비스인 ‘LF4U’ 메뉴를 신설해 편리하게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는 환경을 구현했다. 고객들은 해당 메뉴에서 관심 ▲브랜드▲카테고리▲상품▲이벤트 등을 설정해 개인별로 맞춤화된 쇼핑 영역을 즐길 수 있다.

이외 LF몰은 이미지 중심으로 UI/UX를 간편화하는 개선 작업을 진행해 전반적인 접근성을 업그레이드했으며, 라이브 탭을 신설하고 홈 화면에 전면 배치해 언택트 시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라이브 커머스 방송 관련 콘텐츠를 집중 노출한다.

LF 온라인사업총괄 도한준 부사장은 “앞으로도 LF몰은 철저히 고객의 관점에서 서비스를 혁신해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 걸쳐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F몰은 이번 개편과 함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몰의 방향성에 맞춰 7월 12일 오전 10시부터 8월 15일 오전 10시까지 하이엔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뉴 라이프스타일 엑스퍼트(NEW LIFESTYLE EXPERT)’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LF몰 개편 기념 ‘뉴 라이프 스타일 엑스퍼트’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매일 선착순 5,000명의 고객들에게 장바구니 쿠폰 5종을 제공한다. 더불어 7월 12일부터 18일까지는 출석에 따라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출석체크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7월 12일부터 8월 1일까지는 ‘L-FLEX’ 프로모션이 열릴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