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대표 문태식)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여름맞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쾌적하고 시원한 스크린 골프장을 찾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월·화·수 출석 이벤트를 진행, 매주 월, 화, 수 각 요일마다 18홀 완주 하는 이용자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월, 화, 수 모든 요일 18홀 라운드를 완주하면 매주 1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21 L7호텔과 함께하는 명랑운동회를 진행 중이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명랑운동회는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이라면 어디든지 참여 가능하며 대회 기간 내 18홀을 완주하는 이용자에게 푸짐한 혜택을 선사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프렌즈 스크린 이용자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여름맞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혜택을 풍성한 사은품과 함께 선보이는 만큼,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