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티몬과 피키캐스트는 미디어커머스 콘텐츠를 다양하게 기획해볼 수 있는 서포터즈 ‘티키타카’를 오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우수한 활동을 한 서포터즈에게는 체험형 인턴십 기회도 제공한다.

티몬이 피키캐스트와 합작해 선보이는 서포터즈 티키타카에 선정되면 현업 실무자 멘토링 아래 직접 미디어커머스 콘텐츠를 기획해볼 수 있다. 소정의 활동비, 특별 기념 선물 등의 혜택과 더불어 티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과 ‘피키라이브’ 현장 견학 및 출연 기회도 주어진다. 우수한 활동을 한 서포터즈에게는 티몬에서의 체험형 인턴으로 일할 기회도 제공된다.

서포터즈 ‘티키타카는 대학생 또는 취업준비생 가운데 쇼핑·라이브커머스·마케팅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개인SNS에 서포터즈 모집 공고를 공유하고, 티몬 홈페이지에서 티키타카 또는 티몬피키서포터즈, 서포터즈를 검색해 신청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7월 2일부터 7월 11일까지며, 합격자는 7월 1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7월 14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간 미디어커머스의다양한 활동을 경험해볼 수 있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