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놀부가 어린이를 위한 간편식인 ‘놀부 횡성한우 어린이 사골곰탕’을 출시한다.

‘놀부 횡성한우 어린이 사골곰탕’은 인공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횡성한우 뼈와 정제수만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어린이용 간편식이다. 주재료인 사골은 일반 한우가 아닌, 소의 가계도, 이력 및 종자에 대한 관리가 체계적으로 이루어지는 ‘횡성축협한우’에서 공급받아 우려내고 있어 건강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어린이 사골곰탕 간편식 (놀부 제공)

또한 사골을 우려 내기 가장 좋은 전통 가마솥 방식을 사용했으며, 좋은 영양분만을 추출할 수 있는 최적의 시간인 15시간을 철저히 준수해 만들었다.

이번 신제품 ‘놀부 횡성한우 어린이 사골곰탕’은 네이버 ‘놀부스토어’에서 ‘5팩/박스’ 단위로 만나볼 수 있다. 한 팩에 200g 분량으로 한번 먹을 양만 적당히 조리하여 섭취할 수 있으며, 팩 별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보관은 물론 휴대하기도 편리하다.

한편, 놀부는 30여 년간의 외식 브랜드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지난 4월 유통 전문 브랜드 ‘한식장인’을 론칭하며 본격적으로 유통 사업에 착수했다. 놀부 ‘한식장인’의 ‘프리미엄 마늘김치'와 '프리미엄 총각김치', ‘제주감귤백김치’ 등 김치 3종을 네이버 ‘놀부스토어’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