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인피니트가 드라마 OST 참여로 새로운 영역 개척에 나선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인피니트는 멤버 엘이 출연하는 MBC 새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의 OST에 참여한다.

데뷔 이후 첫 OST에 도전하는 인피니트는 그동안 특유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절도 군무를 통해 아이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대세돌로서 입지를 굳혀왔다.

인피니트의 이번 OST 참여는 ‘엄마가 뭐길래’ 제작진의 적극적인 러브콜로 성사됐으며, 그동안 인피니트와 함께 음악적 교류를 나눠 온 스윗튠이 함께할 것으로 알려져 음악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인피니트 관계자는 “해외활동으로 국내에서 인피니트를 볼 수 없음을 아쉬워하는 팬들께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자 OST 참여를 결정했다”며 “인피니트만의 색깔이 가득한 음악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피니티는 올해 ‘추격자’로 가요계 트리플 크라운과 여름 콘서트인 ‘그 해 여름’ 5회 공연 전석매진의 대기록을 달성해 냈다.

한편 오는 10월 8일 첫 방송되는 ‘엄마가 뭐길래’는 시트콤 부활을 선언한 MBC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작품으로, 한 가정의 엄마를 중심으로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따뜻하게 에피소드로 그려낼 예정이다. 5년만에 시트콤에 출연하는 나문희와 김서형 김병만 김새론 엘 등이 호흡을 맞춘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