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전자가 ‘라이프스타일TV Friends 캠페인’의 일환으로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와 함께한 콜라보 음원 ‘I’와 뮤직비디오를 2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라이프스타일 TV Friends 캠페인은 MZ세대 소비자들에게 라이프스타일TV를 예능과 음원 등 다양한 콘텐츠로 소개하고 일상에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캠페인에서 삼성전자는 뮤직 레이블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 권진아, 페퍼톤스, 샘김과 협업을 통해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3종에서 영감을 얻은 음원과 뮤직 비디오를 제작한다.

콜라보레이션의 첫번째 아티스트인 권진아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더 세리프(The Serif)'를 주제로 경쾌하고 빈티지한 악기 선율이 인상적인 모던한 스타일의 곡을 선보였다.

권진아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예쁜 더 세리프를 보며 사랑에 대한 이야기가 하고 싶었다”며 사랑에 빠진 마음을 표현한 솔직 담백한 가사에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을 더해 독보적인 감성을 완성했다.

같은 날 공개된 신곡 ‘I’의 뮤직비디오에서도 화면을 가득 채운 환상적인 꽃밭과 눈부신 햇살 등 감각적인 연출과 영상미로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노래하는 설렘을 담아냈다.

권진아의 ‘I’를 시작으로 삼성 라이프스타일TV를 주제로 한 페퍼톤스와 샘김의 음원은 오는 7월 차례로 공개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 공개할 페퍼톤스, 샘김의 곡까지 총 세 가지 감성으로 선보이는 이번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나의 취향에 가장 잘 맞는 라이프스타일TV를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