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퇴직연금 유입 확대 경쟁…2026년 방산·지정학 전망 제시도 이어져
(DIP통신) = 한국HP(대표 최준근)는 8월 2일 HP Systems Insight Manager(SIM)의 한국어 버전 출시를 발표했다.
올해 초 영어로 출시된 최신 HP SIM 5.1 버전을 한국 고객들의 IT 자원 관리 자동화를 지원하기 위해 최적화한 것으로, 한국의 HP 고객들은 서버와 스토리지 관리를 단일화 할 수 있어 운영과 관리를 간소화함과 동시에 생산성 향상을 도모할 수 있게 됐다.
HP SIM 5.1 최신 버전은 HP ProLiant(프로라이언트) 및 Integrity(인테그리티) 서버와 스토리지의 관리를 통합하는 단일 GUI(Graphic User Interface)를 제공하며, 예기치 않은 다운타임을 줄이고 서버와 스토리지 관리를 간소화해 준다는 설명이다.
한국HP ESS사업부 총괄 김광선 상무는 “HP SIM은 오늘날 업계의 표준 관리 툴로써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아태지역은 물론이고 북미, 유럽 등지의 고객들이 이미 SIM를 통해 IT 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있다”면서, “국내 시장의 경우, SIM의 한글화가 한국 내 SIM의 확대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