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초록마을이 지역 상생 프로젝트 일환으로 오는 7월 25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전라남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초록마을 지역 상생 프로젝트 ‘전라남도 기획전’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전라남도에서 생산한 건강한 우리 먹거리를 알리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지역 대표 농축수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서는 전라남도에서 정성껏 키운 ‘무항생제한돈목살구이용(냉장)’, ‘무항생제한우불고기용(냉장)’, ‘무항생제한우등심구이용(냉장)’ 등 고품질의 축산 상품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전라남도 기획전 (초록마을 제공)

또한 ‘무농약 감자’, ‘무농약 양파’ 등 집에서 매일 사용하는 채소류와 ‘고등어’, ‘정직한우리바다손질삼치’ 등 해산물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초록마을은 하나 사면 하나 더 주는 1+1 상품으로 ‘우리아이입안애손질민어살’, ‘참굴비’, ‘대삼치’를 준비했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물 맑고 비옥한 전라남도에서 생산된 친환경•유기농산물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국내 친환경 대표브랜드로서 지역 농가 상생 프로젝트를 앞으로도 다양하게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