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픽쳐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액션히어로’가 7월 21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액션히어로’는 꿈은 액션 배우, 현실은 공무원 준비생인 대학생 주성(이석형)이 우연히 부정입학 협박편지를 발견하고, 액션영화를 찍으며 악당을 때려잡는 학식코믹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액션히어로’의 메인포스터는 영화 속 5명 캐릭터의 매력과 액션, 코믹 그리고 지금껏 본 적 없는 학식이 히어로의 활약을 예고한다.

또 이석형, 이주영, 김재화, 장인섭, 이세준까지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연기본좌 배우들이 한데 모여 어떤 연기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무엇보다 5명의 캐릭터들이 취한 동작과 손에 들고 있는 소품이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액션히어로’는 “입시비리?! 머선 129 불공정은 못 참는 학식이들의 액션 반란”이라는 카피에서도 느낄 수 있듯 불공정을 거부하는 MZ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액션히어로’는 우연히 입시비리를 고발하겠다는 협박편지를 발견한 평범한 대학생 주성이 입시비리를 소재로 액션영화를 찍기로 하고 협박 편지를 쓴 자, 이를 찍는 자, 그리고 찍히는 자가 꼬리에 꼬리를 무는 대결을 펼치며 학식이 히어로와 악당 그리고 웃음과 공감, 뼈 있는 풍자까지 놓치지 않고 선사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