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제일제당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이 상반기 인기 제품들을 할인하는 2021 CJ더마켓 상반기 결산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비비고 수제만둣집맛 진한고기만두, ▲비비고 갈비탕, ▲비비고 전복내장죽,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햇반 등 상반기 인기 제품뿐 아니라 200종 이상의 제품들을 특가 판매한다.
또 2만원 이상 구매 시 40% 할인 쿠폰과 5% 중복 할인 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제공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새롭게 받을 수 있다. 유료 멤버십 'The프라임' 회원은 추가로 7% 상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총 1000만원의 CJ더마켓 기프트카드를 준비해 소비자 혜택을 높였다. 2만원 이상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The프라임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해 기프트카드 2만원권을 증정한다. The프라임 회원을 포함한 일반 회원 800명에게는 키프트카드 1만원권을 제공한다.
CJ더마켓은 2019년 7월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올해 1~5월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과 편의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