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가수 알렉사(AleXa)가 다음 달 1일 발매될 신곡 ‘엑스트라(XTRA)’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25일 0시 알렉사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등을 통해 새 싱글앨범 '리바이버(ReviveR)'의 타이틀 곡 '엑스트라(XTRA)’ 뮤비 티저 1편을 게재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영상 속 알렉사는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섹시한 여성스러움을 표현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에서 평범한 여고생으로 알수 없는 힘에 납치돼 훗날 AI로 탄생을 예고한 모습과는 전혀 다른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약 10초 분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알렉사의 비주얼이 뮤비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켜준다.
한편 2019년 디지털 싱글 'Bomb' 발표를 통해 가요계 데뷔한 알렉사는 '멀티 유니버스(다중 우주) 속 A.I(인공지능)'라는 획기적인 콘셉트와 넘치는 에너지, 폭발적인 퍼포먼스로 대중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그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6일 열리는 ‘드림콘서트’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