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영국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LF몰에서 6월 28일 오전 10시까지 샌들·슬리퍼 대전을 진행한다.

LF몰은 여름 신발 대명사로 불리는 핏플랍의 샌들 및 슬리퍼 인기 아이템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과 1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샌들에서는 ▲로티글리치 샌들과 ▲바라 샌들’ 준비됐다. 로티글리치 샌들은 LF몰 슈즈 카테고리 중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으로 반짝이는 패브릭 소재가 적용돼 시원한 느낌을 연출한다. 바라 샌들은 두 겹의 층으로 구성된 ‘듀오콤프(Duocomff)’ 미드솔이 사용되어 탁월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스트랩 디자인이 간결해 다양한 여름 옷과 매치하기 유용하다.

슬리퍼에서는 ▲아이쿠션 플립플랍과 ▲루루크로스 슬라이드가 선정됐다. 아이쿠션 플립플랍은 브랜드 자체 충격흡수 기술인 아이쿠션(iQushion) 에어폼이 적용돼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골드, 실버, 블랙, 브론즈 외 LF몰 단독 컬러인 블루, 핑크색으로도 출시되어 취향 별 선택이 가능하다.

루루크로스 슬라이드는 핏플랍의 독자적인 마이크로워블보드(Microwobbleboard) 미드솔이 사용되어 충격을 흡수하고 발바닥의 압력을 분산시켜준다. X자 형태의 크로스 스트랩 디자인을 활용해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살렸다.

이외 가죽 소재로 세련된 멋이 돋보이는 슬리퍼 ‘그라시에토포스트’, 스포티한 매력의 남성용 플립플랍 ‘스포티 슬라이드’ 등 쿠폰 적용이 가능한 핏플랍의 스테디셀러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한편 핏플랍은 마시아킬고어(Marcia Kilgore)와 생체역학 전문가들에 의해 탄생한 인체공학적 패션 슈즈 브랜드다. 감각적인 스타일은 물론 인체공학적인 미드솔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쿠션감과 편안함을 자랑하는 신발을 선보이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