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주원(본명 문주원)의 졸업사진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주원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으로 귀엽고 반항적인 모습이 대조적인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주원은 통통한 볼살에 살짝 입꼬리를 올려 미소를 머금고 있는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는가 하면, 친구들과 함께 찍은 것으로 보이는 단체 사진에서는 볼살이 없어 보이는 V라인의 얼굴형에 교복 재킷을 벗고 셔츠 넥타이를 느슨하게 맨채 반항심 가득한 표정으로 눈을 치켜 뜨고 있다.

특히 쌍커플의 눈을 제외하고는 현재의 모습과 별반 다르지 않은 우월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주원 졸업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굴욕없는 모태미남이다”, “졸업사진에 강동원과 빅뱅 탑의 얼굴도 보인다”, “졸업사진부터 카리스마가 남달랐네” 등 다야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원은 현재 종영 2회만을 남겨 둔 KBS 2TV 수목드라마 ‘각시탈’에서 이강토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같은 방송 주말 리얼 예능프로그램인 ‘1박2일‘에서 훈남 막내로 순박한 모습들을 선보여 누나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