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은 기자 = ○…포스코건설이 전국 3·4학년 대학생들과 문래동 철공소 소공인 콜라보로 스틸아트 공모전을 지난 4월부터 이달 23일까지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의 스틸아트 공모전은 대학생들에게는 신진작가의 꿈을 키워주고 쇠락해가는 문래동 소공인들에게는 예술분야의 새로운 일감을 창출하기 위해 기획했다.
○…현대건설이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힐스테이트 디자인에 새로운 컬러와 패턴이 추가된 GEN Z(Generation Z) Style을 개발해 적용한다. ‘GEN Z Style’은 국제 색 컨설턴트 협회(IACC)부회장이자 색채의 마술사로 불리는 세계적인 컬러 거장 마시모 카이아초(Massimo Caiazzo)와 스페이스 디렉팅 전문회사 비에이 컴퍼니(BE:A Company)와 협업해 탄생했고 고유의 다양한 컬러 및 패턴을 통해 획일화된 아파트 디자인에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영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는 서울 강남구에서 2021 건설의 날 기념식을 24일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건설산업이 선도적 역할을 하겠다는 다짐을 담아 ‘Beyond Covid 19 극복과 성장 200만 건설인의 힘을 모아 새로운 도전을 시작합니다‘라는 주제로 코로나를 넘어 새로운 도전을 위한 건설산업의 희망비전을 제시했다.
NSP통신 박정은 기자 him565@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