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매일두유가 이탈리아 웰빙간식 ‘미주라(MISURA)’와 함께 합동 라이브방송을 연다.
1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매일두유·아몬드브리즈X미주라 합동라방’에서는 매일유업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곡물음료와 미주라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미주라는 1974년 약국에서 판매를 시작한 이탈리아 웰빙 과자·베이커리 브랜드. 웰빙을 컨셉으로 한 여러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는 2013년 라이선싱업체 명도물산(대표 한민)을 통해 소개됐으며 통밀 함량이 높아 식단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는 물론 어린이들의 건강 간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15일 라이브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매일두유 5종과 아몬드브리즈 6종이다. 매일유업은 식단 관리를 위한 맞춤 기획팩을 준비했다.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은 러스크 형태로,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다양한 요리 재료로 활용할 수 있지만 특히 스프, 잼과 잘 어울린다. 미주라 통밀 도너츠는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도너츠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해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한 뒤 요거트나 아이스크림과 곁들이면 여름 간식으로 제격이다.
이 외에도 매일두유 식이섬유, 매일두유 고단백 등 매일유업의 다양한 식물성 음료를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