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T가 ‘KT 썸머 드라마 콜라주(Summer Drama Collage)’의 라인업을 최종 확정하고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썸머 드라마 콜라주는 KT가 직접 다양한 장르의 참신한 신작 드라마를 엄선해 공개하는 프로젝트로 올해 처음 시작됐다.

이번 2021 KT 썸머 드라마 콜라주에서는 프로젝트 이름에 걸맞게 로맨틱 코미디부터 스릴러, 공포물까지 다양한 장르의 세 작품을 공개한다.

먼저 5월 28일 첫선을 보인 코믹 멜로 ‘쉿! 그놈을 부탁해’에 이어 미스터리 스릴러 ‘복제인간’과 공포물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은 오는 6월 30일 극장 개봉을 앞둔 하반기 기대작 괴기맨숀의 오리지널 버전으로 영화에서는 공개되지 않은 에피소드들을 담고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슬기, 송지은, 이주우, 강율 주연의 ‘쉿! 그놈을 부탁해’는 인생에 되는 것이라곤 하나도 없던 세 여자가 우연한 기회로 세상의 빌런(villain, 악당)들에게 복수를 대신해주는 네일샵 ‘네메시스’를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달콤 살벌 코믹 멜로물이다.

‘복제인간’은 어머니의 의문사를 파헤치던 주인공 강일훈(박해진)이 자신과 똑같은 얼굴의 인간을 하나둘 만나면서 더 큰 음모에 휘말리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총 6부작으로 6월 18일부터 7월 23일까지 매주 금요일 공개된다.

오는 6월 30일 극장 개봉을 앞둔 영화 ‘괴기맨숀’의 오리지널 버전인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은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현실 밀착 공포 옴니버스 드라마다. 오래된 아파트 광림맨숀에 취재차 방문하게 된 웹툰 작가 ‘지우’(성준)가 관리인(김홍파)에게 듣게 되는 각 호에 얽힌 괴이한 사건에 대한 이야기다. ‘층간 소음’, ‘곰팡이’ 등 일상적인 소재를 활용한 에피소드로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스토리와 비주얼을 선보인다.

KT 썸머 드라마 콜라주는 오는 8월 19일까지 KT그룹의 4대 콘텐츠 플랫폼, IPTV 올레tv, OTT 서비스 Seezn, 위성방송 skylife를 통해 VOD 로 공개되며, 밤 9시 40분 종합예능채널 SKY에서도 방영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