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의 새로운 전설선수 공개와 함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스카이랜더스는 액티비전(Activision)의 IP를 모바일로 옮겨와 새롭게 탄생한 팀 턴제 RPG로,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수집, 육성하며 자신만의 전략적 조합을 통한 다양한 팀 덱을 구성해 전투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전설 선수 섀도 킹 펜은 빛·어둠 소환 시스템 도입 이후 처음으로 추가된 어둠 속성 캐릭터로 펭귄의 형상을 갖추고 있다. ‘킹 펜’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동상에 특화된 스킬을 사용해 상대방의 공격 흐름을 끊어낸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수집 콘텐츠 인연 시스템도 만나볼 수 있다. 인연 시스템은 각각의 캐릭터마다 최대 5명의 인연 스카이랜더가 지정돼 있으며, 인연 관계에 속해 있는 스카이랜더를 획득해 성장시킬 경우 보상이 제공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컴투스는 스카이랜더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콘텐츠를 즐기며 다양한 게임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