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LG생활건강이 출시한 ‘엘라스틴 윤슬 샴푸’는 솔싹추출물 피톤치드, 녹차추출물 폴리페놀 등 순한 천연 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두피와 비듬, 각질을 관리해주는 비듬 케어 샴푸다.

이 제품은 항비듬 및 두피 진정을 위한 ZPT 성분과 비듬균 증식을 억제하는 클림바졸 성분 등 두피 케어 농축 콤플렉스를 함유해 두피 속 피지와 각질을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고, 실리콘 및 광물성분 무첨가로 샴푸 후 노폐물이 남지 않아 산뜻하게 마무리 해준다.

막걸리에 함유된 필수 아미노산 4종을 엘라스틴만의 마이크로틴으로 처방해, 염색과 퍼머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탄력을 부여하고 윤기 있게 빛나는 머릿결을 완성해준다.

고급 향수에 자주 사용되는 시트러스 허브의 상쾌한 첫 향과 부드럽고 달콤한 코코넛 바닐라 잔향이 두피와 머릿결에 오래도록 남는다.

‘윤슬’은 달빛에 비친 물그림자라는 뜻의 순 우리말로,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의미를 닮았다. 용기 디자인 역시 은은한 달빛과 동양적인 곡선의 느낌을 살려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엘라스틴 윤슬 샴푸 린스는 엘라스틴 윤슬 중건성/지성 샴푸, 윤슬 컨디셔너 등 총 3종으로 750ml, 각각 1만2500원이다.

박지영 NSP통신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