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배냇밀 밀키트’ 론칭을 기념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 ‘배냇밀과 ‘함께’하는 착한 소비’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고객들은 프리미엄 ‘배냇밀 밀키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배냇밀은 행사 기간 내 수익금 전액을 대한사회복지회 ‘기적을 잇다’ 캠페인에 기부한다. 구매자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기적을 잇다’ 캠페인 참여 증표인 미라클 팔찌가 전달된다.

론칭 기념 이벤트 (아이배냇 제공)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김석현)의 ‘기적을 잇다’ 캠페인은 부모를 잃고 보호시설 등에서 생활하는 영유아를 돕기 위한 것으로, 캠페인 후원금은 아이들 의료 및 양육비 지원에 쓰인다. 배냇밀은 프리미엄 밀키트 론칭을 기념해 아이들의 꿈꾸는 내일을 응원하고자 캠페인에 동참한다.

배냇밀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며 아이먹거리에 진심을 담아 식단플래너, 알레르기케어 식단, 안심온도계, 제철신메뉴 등 맞춤형 프리미엄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새벽배송 개시에 이어 건강한 이유식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밀키트까지 론칭하며 아이들의 가치 있는 먹거리를 위한 노력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배냇밀 관계자는 “프리미엄 밀키트 론칭을 기념해 보다 많은 아이들이 건강한 성장을 해 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기적을 잇다’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배냇밀은 건강한 먹거리를 통해 성장의 시간을 함께 하고, ‘함께’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