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가 온라인 액션 RPG 라테일에서 15주년 기념 ‘라붐’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라테일은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라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혜택이 주워지는 신규 서버 세레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라붐(La: BOOM)’은 축제를 의미하고, 라테일의 ‘La’와 인기, 유행을 의미하는 ‘BOOM’을 합친 합성어다.

라붐 업데이트의 상세한 내용은 오는 16일 진행하는 업데이트 프리뷰 영상이 공개될 예정으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6월 29일 15주년 기념 라붐 업데이트에 앞서 오늘(2일)부터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또 ‘친구야 나 기억하니?’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라테일의 개발자 및 운영진은 지난 15년 동안 ‘라테일’을 사랑해 주신 이용자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Thanks to’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본부 정수진 실장은 “’라테일’이 15년동 안 유지될 수 있도록 ‘라테일’을 이용해주신 가족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린다”라며 “가족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