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3일부터 7일간 여름 시즌 및 상반기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상반기 결산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쇼핑 적기인 여름 시즌 상품뿐만 아니라 올해 상반기 인기 상품을 총결산한다.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각종 특가 행사와 파격적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여름을 맞아 바디, 클렌징, 네일 등 시즌 카테고리 인기 상품부터 프리미엄 화장품, 최신 트렌드를 보여줄 신상품까지 다양하게 큐레이션 해 최대 70% 할인한다.

대규모 올영세일 (CJ올리브영 제공)

올영세일을 대표하는 차별화 특가 행사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세일 기간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주요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 등이다.

특히 세일마다 ‘득템’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선착순 특가/증정’ 행사는 3회로 확대, 세일 첫날인 3일과 7일, 9일에 각각 열린다. 3일에는 ‘아벤느 오떼르말’을 선착순 증정하며, 브랜드 ‘딜라이트프로젝트’ ‘더마토리’의 대표 상품을 100원에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시간부터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만 구매 또는 증정 수령 가능하며,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2시, 6시에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세일 기간 매장에서는 컬러 상품 태그(Tag)를 통해 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은 오는 3일 자체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에서 올영세일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영세일은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는 상품과 파격적인 특가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실속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업계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했다”며 “여름의 시작과 함께 찾아온 이번 올영세일에서도 꼭 구매해야 하는 대표 인기 상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