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남녀노소 누구나 하루 한 컵으로 채우는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2차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일동후디스는 지난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첫 광고 영상을 공개해 중독성 넘치는 ‘하이~하이~ 하이뮨이야’ 가사와 광고 모델 장민호가 직접 부른 CM송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광고는 더욱 힘차고 풍성해진 ‘하이뮨송’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활력과 에너지를 전달한다. ‘채워주네요 산양유 단백질까지’, ‘젊어서부터 하이뮨 한 컵’ 등 핵심 메시지를 유쾌하게 담았다.
광고 속 장민호는 집은 물론, 사무실, 축구장 등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즐기는 남녀노소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 현란한 댄스를 선보여 넘치는 흥과 건강미를 전달한다. 특히 중장년층, 직장인, 성장기 어린이 등 성별과 나이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 특징을 잘 살렸다.
일동후디스는 최근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부터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운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까지 다앙한 타깃을 위한 라인업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아이부터 성인까지 하루 한 컵으로 뼈와 근육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 순차적으로 선보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라인업과 ‘하이뮨과 한 달 살아보기’ 프로젝트 등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꾸준히 섭취하며 활력 넘치는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