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 개발사 스튜디오비사이드)에 ‘챌린지 모드 ACT 4’를 업데이트했다.
챌린지 모드는 고난도 돌파형 콘텐츠로 이번에 업데이트된 ACT(액트)4에서는 신규 스테이지 8종을 추가했다. 보스 스테이지(ACT 4-8)를 클리어하고 모든 승리 조건을 달성하면 신규 장비 도전자의 핸즈와 도전자의 케이스를 얻을 수 있다.
도전자의 핸즈는 특수기 피해 증가 효과를 지닌 카운터 전용 무기이며, 도전자의 케이스는 특수기 피해 감소 효과가 있는 카운터 전용 방어구다. 이외 챌린지 상점에서 인물 데이터를 모아 캐릭터를 채용할 수 있도록 스트롱홀드, 터미네이터, ATAC-130 건쉽의 인물 데이터를 추가했다.
신규 함선 블루 브릿지 Mk.2를 새롭게 선보였다. 블루 브릿지 Mk.2는 SSR 등급 강습함으로 유닛 출격 시 8초 동안 출격한 유닛의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상승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갖추고 있다. 또 선택한 지역에 있는 캐릭터의 스킬 충전 속도 가속과 체력 회복 버프를 부여하는 스킬과 공수부대가 탑승한 포드를 투입해 낙하 지점에 피해를 주고 유닛을 소환하는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이브 탐사좌표 초기화 아이템을 일괄 지급했다. 다이브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캐릭터 성장 및 장비 등 각종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이며 이번 초기화를 통해 처음부터 손쉽게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내정강화 출근체크 이벤트를 6월 15일까지 실시한다. 게임에 접속해 최대 7회까지 출근체크를 진행하며 인게임 재화 크레딧, 쿼츠, 허수코어, 태스크플래닛 포인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