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장수 MMORPG 에이카가 ‘매일매일 에이카에 접속하라 이벤트’를 7월1일 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부 받기 버튼을 통해 2021년 출석부를 획득하고 ‘참잘했어요’ 도장(스탬프)를 이용해 일일 보상과 함께 출석 체크를 진행할 수 있다.

도장은 타 국가 캐릭터 처치 시 확률적으로 획득하거나 성물 안치, 라키아 대륙 에이션트 보스 처치를 통해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일일 출석 보상으로는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능력치 비약 묶음상자, 수호와 파괴의 물약(1일), 파시온 추출액(1일), 강화 물약 패키지, 용감한 개척자의 포션(1일)을 각 1개씩을 지급한다.

또 누적 5·10·15·25·30일 출석 달성 시에는 추가 보상이 주어지는데 특히 30일 달성 추가보상에는 크리티컬 저항과 더블어택 저항 수치를 상승시키는 개근을 달성하고 싶은 칭호가 포함돼 있다.

에이카는 이와 함께 6월10일 점검 전까지 스톤 합성에 도전하라! 이벤트도 전개한다.

에이카는 2009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을 비롯 3개 부문을 수상한 작품으로 서비스 12주년을 맞았다. 많은 MMORPG들이 캐릭터 레벨업 중심이던 것과 달리 에이카는 유저들이 대규모 전투에만 집중할 수 있게끔 시스템을 차별화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