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의 메이크샵 플랫폼이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를 오픈했다.

스마트 정기배송은 고객이 배송주기와 요일을 설정하고 결제카드를 등록하면 재 주문의 번거로움없이 정기적으로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정기배송 건너뛰기(패스) 기능, 쿠폰과 적립금 자동적용 설정 기능, 정기배송에 대한 단문메시지(SMS) 알림톡 템플릿을 제공해 고객과 쇼핑몰 간에 원활한 소통을 돕는다.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 (코리아센터 제공)

특히 쇼핑몰 고객과 운영자 모두 이번 메이크샵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를 잘 활용하면 모두가 이익을 볼 수 있다.

고객은 주기적으로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돼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고 원하는 주기에 필요한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쇼핑몰 운영자는 정기적인 주문 확보로 단골고객과 고정매출을 확보, 구매율을 높일 수 있다.

메이크샵의 관계자는"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는 이커머스 경쟁력을 높여주는 또 하나의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면서"앞으로도 메이크샵은 쇼핑몰 고객과 운영자가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솔루션들을 선보여 쇼핑몰들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