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석양이 아름다운 하바나의 로맨틱한 무드를 담은 섀도와 블러셔 조합의 멀티 팔레트 ‘로맨스 인 하바나 팔레트’를 출시한다.

‘로맨스 인 하바나 팔레트’는 12가지 컬러의 아이 섀도와 2가지 블러셔로 구성됐으며, 아름다운 석양을 모티브 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따라 자사몰을 강화하고자 이 제품을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였으며, 실질적인 혜택 강화 등 온라인몰의 로열티를 강화해 고객 충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로맨스 인 하바나 팔레트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아이 섀도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브라운 계열 컬러와 포인트로 사용 가능한 핑크, 코랄 계열로 구성됐다. 쉬머, 글리터, 매트 기본 제형부터 영롱한 반짝임의 팝글리터, 모자이크 특수 제형까지 입자 크기와 제형을 다양하게 구성해 다채로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선명한 컬러감으로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으며 사용 방법에 따라 쉐딩과 하이라이터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하바나의 태양을 담은 따뜻한 컬러의 블러셔는 말랑한 젤리 텍스처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생기를 더하고, 보송하면서도 실키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30% 할인 판매한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