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한국조선해양, 영업익 477%↑…6분기 연속 흑자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대표 백진성)는 여름 시즌을 맞아 빙수 구매 시 젤네일 스티커를 초특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빙수 구매 시 여름철 수요가 급증하는 필수 뷰티템으로 젤네일 전문 브랜드 글로시블라썸에서 생산한 젤네일 스티커 1종을 2900원에 제공한다.
이벤트를 통해 할인 판매되는 젤네일 스티커는 커피베이 ‘2021 빙수’ 신메뉴의 주재료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세상 쿨한 소다’ ‘도트에 빠진 딸기’ ‘앙큼상큼 요구르트’ 3종이다. 이들 제품은 램프로 구울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게 특징이다.
커피베이는 금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름 시즌 매출을 견인하게 될 얼음빙수, 눈꽃빙수와 함께 컵빙수 등 라인업 강화된 빙수 메뉴의 판매량 확대를 꾀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셀프 뷰티족이 증가할 것으로 예측돼 금번 여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더위를 잡아 줄 맛있는 빙수와 여름 느낌 물씬 나는 네일 스티커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