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은 기자 = 용산 드래곤즈는 지난 20일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직무 경험과 지식을 나누는 온라인 직무 멘토링 ‘랜선잡(job)담(talk)’ 행사를 진행했다. 용산드래곤즈는 HDC현대산업개발 등 용산구 소재 민·관·학 연합 봉사단이다.
이번 행사에서 봉사자들은 청년들의 질문사항을 바탕으로 직무소개, 업무환경 및 비전, 준비방법 등 자신의 업무 지식과 경험담을 공유했다.
김원 HDC현대산업개발 인프라팀 매니저는 “요즘 취업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싶어서 지원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만나지는 못했지만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과 소통할 기회가 생겨서 좋았고 입사할 때의 설렘도 생각나면서 내가 가진 업무 지식을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뿌듯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용산 드래곤즈는 지난 2018년 결성 이후 다양한 연합 봉사활동을 추진하며 지역사회의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앞으로도 용산 드래곤즈와 함께 본사가 위치한 용산을 중심으로 지역사회의 발전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NSP통신 박정은 기자 him565@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