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치에루’를 추가했다.

새롭게 등장한 3성 캐릭터 치에루는 전열에서 강력한 펀치를 날리는 소녀로, 전방의 적에게 강력한 물리 공격을 가하는 필살기 ‘치에루치에루☆제노사이드’를 자랑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서른 세 번째 지역 ▲패시어 삼림·동부와 ▲메인스토리 제2부 2장 1화~5화를 오픈하고 ▲앤·글레어·루의 전용 장비를 추가했다. 또 최고 레벨을 160까지 확장하고 기존에 진행했던 리틀 리리컬 어드벤처를 사이드 스토리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복각 스토리 이벤트 ‘아스트룸에 피는 쌍륜의 꽃’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마나리아 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캐릭터인 앤과 글레어, 루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 외에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와 그 때 그 대화 기억나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