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17일부터 25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배냇맘디’ 15기를 모집한다.
아이배냇은 이번 모집을 통해 베베 60명(순산양유아식 30명, 간식 30명), 꼬마 30명 등 총 90명의 엄마들과 만날 계획이다.
베베(순산양유아식, 간식) 서포터즈는 24개월 이하의 자녀를 둔 국내 거주 부모, 꼬마 서포터즈는 3~8세 이하의 자녀를 둔 국내 거주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개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육아카페를 자주 이용하고, 사진, 글, 요리 등 나만의 자신 있는 분야가 있는 자는 우대받는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2021년 6월부터 9월까지 4개월 동안 제품 체험 및 홍보, 제품 관련 설문조사 참여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매월 일정 금액 상당의 브랜드별 제품을 제공받고, 아이배냇몰 이용(본인) 시 할인 혜택(매월 50%, 최대 20만원)을 제공받는다. 신제품 선 체험 및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참여, 서포터즈 대상 이벤트 참여, ‘배냇맘디’ 16기 연임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최종 미션까지 완료하면 엄마 본인과 아기의 이름으로 아이배냇 제품을 기부하게 되며, 후원 인증서도 받는다.
‘배냇맘디’ 서포터즈 신청은 아이배냇몰에 회원 가입 후,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 SNS 또는 육아카페에 공유하고, 아이배냇몰에서 ‘배냇맘디’ 지원하기를 클릭해 양식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아이배냇 서포터즈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다양한 목소리는 아이배냇의 힘”이라며 “서포터즈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소비자중심경영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엄마의 마음을 담은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로 아이의 성장의 시간에 늘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