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 CGV가 14일 저녁 8시에 CGV 모바일 앱에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무비 라이브 딜을 진행한다. 무비 라이브 딜은 관객들의 즐거운 영화관람을 위해 영화의 흥미 요소를 소개하고, 특가로 관람권도 구매할 수 있는 CGV만의 특별 라이브 방송이다.

지난해 12월 처음 선보인 ‘원더 우먼 1984’ 무비 라이브 딜을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이번 무비 라이브 딜에서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의 간략한 줄거리 및 제작진, 출연 배우의 소개, 비하인드 스토리, 주요 키 포인트 등 영화 관람에 부가적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 동안에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수량의 특가 상품들도 소개한다. 또 CGV는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했다.

CGV 정재영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앞으로도 관객들이 가장 주목할 만한 작품들을 엄선해 다양한 재미 요소로 가득한 무비 라이브 딜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짜릿한 카체이싱 액션으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9번째 영화다. 오는 19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