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다음 달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14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골든차일드는 오는 6월 19일부터 27일까지 9일 동안 개최되는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포 유’(KCON:TACT 4 U)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골든차일드는 그동안 ‘케이콘택트’에 참가해 오면서 매 무대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켜 왔다.
특히 지난해 ‘케이콘택트 2020 서머’에서는 미니 4집 타이틀 곡 ‘원’(ONE)과 수록곡 ‘훅 들어와’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기도 했다.
올해에도 커버 무대를 처음 선보이는 등 역대금 무대를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부추기고 있는 골든차일드가 출연하는 ‘케이콘택트 포 유’는 다음 달 19일 대망의 포문을 연다. 국내 팬들은 티빙(TVING), 해외 팬들은 유튜브 KCON Official(케이콘 오피셜)과 Mnet K-POP(엠넷 케이팝) 채널에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5집 ‘예스.’(YES.)로 11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역대 최고 음반 판매량을 경신한 바 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