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개발사 엑스엘게임즈)에 신규 길드 레이드 ‘봉인된 지하신전’을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봉인된 지하신전에는 봉인을 깨고 분노한 지하신전의 주인 ‘아누비스’가 등장한다. 신규 콘텐츠 제한 인원은 30명이며 길드 레벨 3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 사냥터 및 미르칸 탑의 신규 층도 업데이트됐다. 추가된 길드 사냥터 5층은 레벨 280에서 329까지의 고레벨 모험가들을 위한 층으로 하루에 2시간씩 이용이 가능하다. 미르칸 탑은 기존 150층에서 200층으로 스테이지를 확장하고 레벨을 클리어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여기에 ▲신규 성장 가이드인 위드의 성장 계획 두번째 ▲보상 제공 특별 이벤트 모던 마켓 룰렛 ▲히든 퀘스트 2종을 추가하고 의뢰 퀘스트를 리뉴얼해 디테일한 모험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교관 도르크의 일일 미션과 로열 로드 연꽃 축제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