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성용 기자 =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8월 한달 간 크라이슬러와 짚(Jeep) 브랜드의 대표 모델들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8월 한달 동안 크라이슬러 프리미엄 세단 신형 300C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등록세 5% 지원 중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낟.

또, 주요 소모성 부품 교환 및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크라이슬러 프리 메인터넌스 프로그램(Free Maintenance Program)’의 기간을 연장해 준다.

특히, 미니밴의 시초인 크라이슬러 프리미엄 미니밴 그랜드 보이저 구매자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또한, 미국 고속도로 보험협회 (IIHS, U.S.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 등 전 세계적으로 그 안전성을 입증 받은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 라레도 3.6ℓ 가솔린 모델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체로키 라레도 3.0ℓ 디젤 모델 구매자에게는 짚 브랜드가 새겨진 Mopar 정품 고급 아웃도어 텐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그랜드 체로키 오버랜드 가솔린 모델 구매자에게는 5%의 등록세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어떤 지형과 환경에도 구애 받지 않는 오프로드의 절대강자 짚 랭글러 루비콘 구매자에게는 사이드스텝 무료 장착을 비롯해 엔진오일 및 오일 필터, 그리고 에어크리너 교환 3회와 연료 필터 1회 교환이 가능한 무상 서비스 쿠폰을 제공한다.

짚 랭글러 루비콘 2도어 구매자에게는 보다 편리하게 오픈 에어링의 즐거움과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소프트 탑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성용 NSP통신 기자, fushik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