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 모델 발탁을 기념해 ‘효(孝)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정문알로에 효 페스티벌 이벤트이번 이벤트는 ‘효녀 가수’ 이미지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양지은과 함께 ‘효(孝)’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26일까지 김정문알로에 공식 큐어몰에서 진행되며, 부모님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사연을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김정문알로에는 자사 농장 및 공장이 제주에 위치해 있고, 최근 뷰티 모델로 발탁한 양지은이 제주 출신이라는 공통점에 착안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사연을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에게는 1등 제주댁 여행세트(1명), 2등 양지은 선케어 세트(10명), 3등 양지은 선케어(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2등 및 3등 당첨자에게는 양지은 친필 사인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양지은의 애칭을 딴 ‘제주댁 여행세트’는 제주도 4인 항공권 및 숙박권(김정문알로에 사택 1박), 김정문알로에 제주 농장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약 1만평 규모의 제주 농장은 전세계 450여 종의 알로에를 보유한 세계 최대의 알로에 식물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유효성분이 풍부한 3년생 생(生)알로에를 수확해 제품의 주원료로 활용하고 있다.
사연은 1인 1회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31일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되새길 수 있도록 ‘효녀 가수’ 양지은과 함께하는 ‘효(孝)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제주 여행권, 선케어 제품, 양지은 친필 사인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