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키자니아 서울&부산이 풍성한 선물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5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 간 그린캠페인 ‘에코 키자니아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에코백을 가지고 입장하는 어린이 전원에게 켈로그, 농심, 동아제약 등 키자니아 파트너사와 함께 마련한 총 14종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 특별히 5월 1일부터 9일까지 체험시설 내 키조(키자니아 내 가상 화폐) 두 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코로나 19 여파로 긴 ‘집콕육아’에 지친 부모들을 응원하기 위한 입장 할인혜택과 이벤트도 이어간다. 5월 1일부터 9일까지 성인 1인 유료 결제 시 동반 성인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비교적 경제적인 비용으로 키자니아를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날을 맞아 파트너사와 함께 총 15종의 선물을 어린이에게 제공한다. (키자니아 제공)

또한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 공통으로 5월 8일, 10일~14일에는 쿠킹스쿨, 라디오 스튜디오 등 총 6곳에서 온 가족이 함께 하는 ‘부모동반체험’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키자니아 서울에서는 ‘동아제약과 함께 하는 가그린치과 멸종동물 보호 캠페인’, ‘오뚜기와 함께 하는 컵라면 코스튬 포토존과 컵라면 쌓기 대회(5월 22일까지)’ 이벤트가 열리며 키자니아 부산에서는 풀무원 동물복지달걀농장 직업체험 어린이 중 총 10명에게 ‘부산 엑스 더 스카이’ 전망대 입장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 키자니아의 인기 캐릭터 선물세트를 1만89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인형, 라이트볼펜, 마그넷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제품만 담은 것으로 해당 세트 구매 시 20키조 추가 지급, 2인 50% 할인권, 미니 장난감 등 추가 4종의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키자니아 관계자는 “키자니아는 QR 체크인, 발열 체크, 매 체험 전 손 소독 등 8단계 방역수칙을 엄격히 지키고 있다”며 “어린이 고객이 자주 찾는 곳인 만큼 안전한 체험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