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MC 보는 의사’ 권영대 성형전문의가 방송에서 동안에 대한 성형 정보를 공유했다.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한 권영대 성형전문의가 상안검수술과 눈밑 지방 재배치술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MBC ‘기분 좋은 날’ 캡처)

4일 방송된 MBC 아침방송 ‘기분 좋은 날’(MC 김정근, 박연경, 김한석)에서는 ‘노화 역주행의 기술’을 주제로 성형외과 전문의 권영대, 한의사 김문호, 피부과전문의 김연진, 심리상담전문가 이호선, 소통전문가 김대현, 가수 장미화 등이 출연해 급노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권 성형의는 특히 ‘신(新)동안’에 대한 설명가 함께 나이보다 더 젊어 보이게 하는 동안 시술법으로 처진 눈꺼플 개선술인 상안검 수술에 대한 정보와 함께 눈밑 심술보로 불리는 지방 재배치술에 대한 시청자 궁금증과 주의사항 등을 전해줬다.

한편 ‘기분 좋은 날’은 화려함 뒤에 숨겨진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이색 명소에서 펼쳐지는 스타들의 특별한 체험, 유쾌한 강의, 기분 좋은 정보, 웃음과 눈물이 함께하는 명강의, 생활에 유익한 다양한 정보가 함께 하는 MBC 아침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전 9시 50분 방송된다. 이날 방송은 다시보기에서 재시청이 가능하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