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우리종합금융은 비대면으로 처음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상품 더드림정기적금3 및 수시입출금 CMA(종합자산관리계좌) 노트 우대금리와 5000원 캐시백 이벤트 등 총 3종 세트를 출시한다.

더드림정기적금3은 연 2.0%(세전) 기본금리에 최고 6.5%의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점 창구에 방문하지 않고 우리종합금융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만기는 6개월이며 월 납입금액은 최소 1만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 1인 1계좌만 가입이 가능하다.

CMA 노트는 하루만 맡겨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수시입출금 상품이다. 가입일로부터 1년간 100만원한도 내에서 우대금리 혜택이 제공되며 예치기간에 관계없이 동종업계 최고 수준인 연 2.0%(세전)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비대면 첫 거래고객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5000원 캐시백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하고 있어 우리종합금융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라면 3가지 혜택을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 위해 기획한 상품과 이벤트”라며 “단기 목돈 마련을 계획중인 고객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