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법 공방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마법 공방은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원하는 장비, 의상 및 소모품을 제작할 수 있는 콘텐츠로 캐릭터 레벨6 달성 시 입장 가능하다.

또 화려한 신규 코스 ‘스퀘어 캐슬’이 등장해 이전보다 다양한 코스에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친구 및 클럽원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관전 기능도 만나볼 수 있다.

카페 아르바이트 테마의 신규 의상을 소개하는 영상도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델라이언 브리지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캐릭터들의 색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고양이카페, 커피프린스, 카페 매니저 등 각각의 특색 있는 콘셉트로 꾸며진 코스튬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버디크러시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비밀의 정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