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오는 5월 2일까지 사전예약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을 함유한 8대 기능성 영양 설계로 소비자에게 제품력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이러한 특장점을 바탕으로 평생 건강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주니어 전용 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는 성장기에 꼭 필요한 신체조직의 구성성분인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칼슘, 철, 아연, 비타민D 등 필수 기능성분을 통해서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스틱1포(21g)에는 원활한 소화를 위해 프리미엄 산양유 단백을 포함한 3대 단백질 12 g(달걀 2개 분량)을 함유하였고, 성장기에 필요한 양질의 우유 단백을 100% 사용했다. 어린이와 청소년의 맞춤 영양을 고려한 건강기능식품 기준 100%를 충족하는 고단백질 제품이다.
이 외에도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D, 성장기 에너지 생성을 위한 철 및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 8대 기능성 설계를 적용했다. 스틱 1포로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꼼꼼히 챙길 수 있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출시를 기념해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는 5월 2일까지 ‘텐텐텐’ 사전예약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성장기 아이들이 방과후 또는 다양한 야외 활동 시 스틱 1포로 일상 건강의 기반을 다지길 바란다”며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폭넓은 연령대로 확대한 다양한 라인업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