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다음달 5일 온라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카러플 1주년 페스티벌은 5월 5일 오후 6시부터 카러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카러플 1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이벤트부터 그동안 유저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한 혜택이 공개된다. 1주년 카러플 페스티벌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매치도 열릴 예정이다.
넥슨은 카러플 서비스 1주년에 앞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카러플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이 구독자 10만 명을 달성할 경우 골드 기어 부품 등을 모든 국내 유저에게 제공한다.
한편 지난해 5월 12일 한국 포함 글로벌 시장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카러플은 간단한 터치 조작만으로 레이싱의 묘미를 완벽히 재현하면서 국내외 누적 이용자 수 2300만 명을 돌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