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더욱 강력해진 AMD의 HD 멀티미디어 환경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그래픽 솔루션 부문의 선두주자인 ATI와의 합병을 통해 CPU와 GPU를 아우르는 강력한 ‘프로세싱 파워하우스’로 거듭난 AMD는 오는 24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구로 디지털 단지 내 에이빙(Aving) IT 프레스센터에서 ‘AMD HD 멀티미디어 데이’를 개최한다.

‘AMD HD 멀티미디어 데이’ 에서는 ATI 라데온 HD 2000 시리즈 출시를 통해 차세대 멀티미디어 환경에서 더욱 강력해진 AMD의 최신 멀티미디어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AMD의 파트너사들이 출시한 HD 2000 시리즈 신제품 및 최신 솔루션들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AMD코리아의 노명길 차장은 “AMD는 최신 ATI 라데온 HD 2000 시리즈 출시로 멀티미디어 환경에서 더욱 강력해진 솔루션을 갖추게 되었으며, HD 환경에서의 리더쉽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AMD 멀티미디어 솔루션에 대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차세대 컴퓨팅 리더로서의 AMD 이미지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AMD HD 멀티미디어 데이’ 행사에서는 송지나, 구지성 등 정상급 레이싱걸 6명을 초청한 포토세션 및 푸짐한 경품 등 부대행사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