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디에스앤이 피자알볼로와 협업을 통해 냉동피자 ‘피자알볼로 흑미도우 피자’ 4종을 출시하고 21일 3시 20분 롯데홈쇼핑에서 론칭하며 판매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피자알볼로 자연방목 채끝살 피자 ▲피자알볼로 모짜 체다치즈 피자 ▲피자알볼로 김치 소시지 피자 ▲피자알볼로 큐브 포테이토 피자 등 4종이다.
피자알볼로 매장에서 주문하는 제품과 동일한 국내 진도산 ‘흑미’를 함유한 도우를 사용했으며, 피자에 기본이 되는 토마토 소스와 치즈 역시 직영점에서 사용하는 동일 재료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을 통해 보다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살렸고, 전세계 유제품 기업 ‘폰테라 자연치즈’의 모짜렐라, 고다, 에그몬트 치즈를 사용한 점도 눈에 띈다.
자연방목 채끝살 피자는 소고기 채끝 부위를 토핑으로 사용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모짜 체다치즈 피자는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를 아낌없이 담아내 더욱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김치 소시지 피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제품으로 대상 종가집의 맛김치를 사용해 짭짤한 소시지와 감칠맛 나는 김치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 흑미도우 피자는 해동과정 없이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2분, 혹은 에어프라이어에 5분간 조리하면 간편하게 갓 구운 피자를 즐길 수 있다.
21일 롯데홈쇼핑에서는 피자알볼로 흑미도우 피자 4종 론칭을 기념해 제품을 보다 넉넉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연방목 채끝살 피자(140g) 4팩, 모짜 체다치즈 피자(110g) 5팩, 김치 소시지 피자(140g) 5팩, 큐브 포테이토 피자(130g) 4팩까지 총 18팩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방송을 통해 구매할 경우 자연방목 채끝살 피자 1팩을 추가 증정한다.
디에스앤 관계자는 “홈쿡 시대에 건강하고 간편한 먹거리를 선보이고자 피자알볼로와 협업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재료 선정부터 제품의 중량 및 구성까지 최초로 선보이는 실속 있는 제품인 만큼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