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2021 무기개편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강력한 대미지와 빠른 연사력을 갖춘 신규 머신건 ‘M249’를 새롭게 선보였다. M249는 기존 머신건보다 높은 살상력을 지니고 있어 근거리에서 다수의 적을 상대하기에 효과적이다. 다만 무게로 인해 캐릭터 이동 속도가 느려서 전략적 활용이 필요하다.

또 기존 무기들의 밸런스를 조정했다. ‘AK-47 Heavy, Light, Normal’, ‘SCAR_v2’의 대미지를 상향하고, ‘Mak-11’의 명중률을 높였으며, ‘PeaceMaker’의 대미지를 하향했다. 무기 개편을 기념해 챌린지 이벤트를 29일까지 실시한다.

이와 함께 봄을 맞아 산뜻한 요가 복장의 신규 캐릭터 ‘플로라’를 업데이트했다. 캐릭터를 보유하면 획득 경험치 30%가 증가하며 캐릭터 세트 효과와 감정 표현 3종을 사용할 수 있다.

2020년 4월 30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계정의 닉네임과 클랜 정보를 초기화했다. 4월 29일까지 접속하면 본인의 닉네임과 클랜 정보를 보존할 수 있으며 4월 29일부터 5월 20일까지 본인이 선점한 닉네임을 플리마켓에서 거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단계별 게임 미션을 달성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봄맞이 버닝 이벤트를 4월 29일까지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