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신세계TV쇼핑이 오는 18일 이마트와 함께 캐시백 프로모션 ‘이워드(eward)’ 행사를 진행하는 ‘쇼핑캐시백’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워드’란 행사 카드로 매월 약정 금액만큼 결제 시 특정 상품을 할부금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마트의 대표 캐시백 프로모션이다. 지난 2019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이마트가 다른 기업과 협업해 ‘이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는 18일 선보이는 신세계TV쇼핑 ‘쇼핑캐시백’ 행사는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신세계TV쇼핑에서의 구매 금액을 합산해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약정 금액과 약정 기간을 완화해 고객들이 큰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췄다.

이마트 이워드 공동 프로모션 (신세계TV쇼핑 제공)

첫 행사상품은 오는 18일 밤 10시 30분 신세계TV쇼핑에서 방송하는 ‘브라운 실크 엑스퍼트 프로5 IPL 제모 의료기기’다.

신세계TV쇼핑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TV쇼핑의 고객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4050 여성 고객들의 제모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1차 행사상품을 선정했다. 5월 중 추가 행사를 기획 중이며, 행사품목 역시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쇼핑캐시백 행사는 신세계TV쇼핑 회원에 한해 1회의 기회가 제공되며, 약정서 작성 후 참여할 수 있다. 기존 이마트의 이워드 행사에 이미 참여하고 있는 고객은 추가 가입이 불가하다.

이상수 신세계TV쇼핑 마케팅팀장은 “국내 대표 유통사인 이마트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구매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세계야구단 등 그룹사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