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전설 소울링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공격형 소울링커 ▲헤르디스, 방어형 소울링커 ▲탈라스, 지원형 소울링커 ▲레나 등 전설 소울링커 3종이 새롭게 추가돼 보다 강력한 소울링커를 활용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더해 소울링커 코스튬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돼 코스튬을 통해 추가 능력치도 얻을 수 있다.

슈 아티팩트의 신화 등급도 새롭게 선보인다. 아티팩트는 영웅 등급 이상의 슈에게 장착해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은 신화 등급 아티팩트를 통해 보다 강력한 슈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타임 어택 콘텐츠 ‘아드라실의 시련’이 새로운 시즌으로 개편된다. 신규 시즌에서는 새로운 몬스터들이 등장할 뿐만 아니라 진행방식이 변경돼 전략적인 재미를 가미했다. 신규 시즌은 오는 19일 오전 6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4월 22일부터 5월 13일까지 매주 목요일 ‘욕망의 탑 제왕전’이 열리며 해당 경기는 A3 TV를 통해 생중계 된다. 또 오는 5월 13일까지 스페셜 미션 이벤트 및 7일 출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