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세븐틴 멤버 디에잇(THE 8)이 새 솔로 디지털 싱글 ‘Side By Side’를 13일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발매한다.
‘Side By Side’는 디에잇이 중국 싱글 곡 ‘Falling Down’ 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세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로 한국어와 중국어 2가지 버전으로 공개된다.
최근 미국 간판 토크쇼를 섭렵한 세븐틴은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위상을 재차 각인시켰으며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소속사 측은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에잇이 홀로 앉아 있는 상대방에게 다가가 눈을 맞추는 모습을 시작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로맨틱하게 그려낸 ‘Side By Side’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케했다.
특히 영상에 더해진 감미로운 사운드는 ‘Side By Side’의 완곡과 뮤비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줬다.
한편 세븐틴 디에잇의 세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Side By Side’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