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무더운 여름철과 장마, 그리고 이어지는 태풍으로 외부 운동이 힘겨운 계절이다. 하지만 실내에서도 유산소운동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면, 바로 뉴슈퍼렉스의 건강운동이다.
특히나 곧 여름휴가철이 온다. 수영장과 계곡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당연 다이어트도 고민중일 게다.
짧은 시간 유산소운동을 통해 건강은 물론 다이어트 보조 운동을 할 수 있는 뉴슈퍼렉스가 겨울내내 살찐 뱃살을 잡아주기 위해 나왔다.
알리바바쇼핑몰(www.b2balibaba.com)이 유통판매하고 있는 뉴슈퍼렉스는 파동에 의한 진동운동기구로 무더운 여름철 실내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유산소운동을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 두드리는 진동운동기구와 달리 파동에 의해 진동이 이뤄져 기존 다이어트운동기구나 유산소운동기구드로가 차별화 됐으며, 찜질과 뜸의 기능까지 갖춰 1석 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리바바 관계자는 “뉴슈퍼렉스는 국내 국립체육대학에서 임상실험한 결과 조정, 싸이클 못지 않은 운동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왔다”며 “뉴슈퍼렉스는 최근 결혼식을 올린 정준하씨 MC로 진행한 케이블TV E채널 ‘살찌면살빼리’에서 우승 마을 일등공신에게 주어지는 사은품으로 지급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편, 알리바바쇼핑몰은 더블 이벤트로 파격적인 9만5000원 할인에 구매 후 자신의 블로그나 다이어트 관련 카페에 뉴슈퍼렉스 후기를 작성해 올리면 추가로 최저 3만원에서 최고 10만원까지 되돌려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황기대 NSP통신 기자, gida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