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7주년을 기념해 소환서 100장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는 지난 7년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한 유저들이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오는 5월 30일까지 약 7주간 역대급 혜택을 지급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접속 ▲시나리오·던전·아레나·이계레이드·차원홀 등 전투 콘텐츠 플레이 ▲몬스터 소환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주어진 미션에 따라 플레이하고 7주년 기념 인장을 모으면 7주년 기념 소환서 100장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7주년 인장 상점에서 선물로 교환 가능하다.

7주년 기념 소환서는 이번 출시 7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된 것으로, 유저들이 지정한 몬스터를 확정해 소환할 수 있다. 서머너즈 워 태생 3~5성 몬스터 중 등급별로 각 7마리씩 총 21마리의 몬스터를 선택하고 7주년 기념 소환서를 통해 그 중 한 마리를 최종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마리까지 소환 가능하다.

한편 서머너즈 워의 전략전투 핵심인 룬을 자신이 원하는 능력치의 최고 등급로 직접 제작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더불어 몬스터를 소환하는 소환 마법진을 꾸미는 7주년 기념 스킨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정 지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