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코슈메디컬 브랜드 웰더마는 일명 ‘이찬원 마스크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사파이어 콜라겐 임팩트 피팅 마스크’가 홈쇼핑 방송서 7회 연속 매진을 이어갔다고 7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난 1월 9일 홈쇼핑채널 롯데홈쇼핑에 론칭된 ‘이찬원 마스크팩’은 30분 만에 완판을 시작으로 지난 5일 오전 생방송까지 총 7회 방송이 진행된 가운데 전회 매진을 달성했다.
이 마스크팩은 400달톤의 저분자 노르웨이산 콜라겐 함유는 물론, 지지체 없는 100% 화장품 성분과 특허 받은 다공성 구조로 된 마스크 팩으로 집에서도 간편히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웰더마의 품질과 신뢰의 아이콘 이찬원의 시너지 효과로 롯데홈쇼핑에서 1회차부터 7회차 방송까지 전회 매진을 이룬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좋은 제품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찬원은 웰더마와 황칠막걸리에 이어 ‘치킨더홈’의 새 광고모델로 발탁돼 활동에 나서고 있다. 그는 또 현재 TV조선 ‘뽕숭아학당’과 ‘사랑의 콜센타’, 그리고 지난달 정규 편성을 이뤄낸 이찬원-김희재의 첫 단독 웹예능 ‘플레희리스또’에 출연하며 트로트 대세 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